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C.O.C, 모바일 MMORPG ‘폭풍기사단’ 프로모션 영상 공개

작성일 : 2020.03.31

 

[자료제공 = Chase Online Company] Chase Online Company(이하 C.O.C)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폭풍기사단(TEMPEST KNIGHTS)’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프로모션 영상에는 ‘폭풍 기사단’ 속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모습을 가득 담았다. 오랜 세월의 봉인에서 깨어난 마족으로부터 세상의 구원을 위해 뭉친 기사단, 함께 여정을 떠나는 미소녀 동료, 그리고 기사단의 운명을 지켜보는 신령까지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폭풍기사단’은 매력적인 기사단 캐릭터의 빠른 레벨업과 성장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빠른 레벨업에 방치형이 더해진 육성 시스템을 활용해 단시간에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넓은 오픈 월드를 자유롭게 누비거나 자신만의 방식으로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코스튬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이용해 캐릭터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고, 든든한 파트너 역할을 하는 동료나 아기자기하고 매력적인 탈 것을 모을 수 있다. 연인 및 결혼과 같이 함께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와의 더욱 깊이 있는 커뮤니티를 즐길 수 있는 시스템도 갖춰 사냥과 아이템 파밍의 재미 외에도 끊임없이 재미를 제공한다.

현재 사전예약을 받고 있는 ‘폭풍기사단’은 신청자 전원에게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친구를 초대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Z플립, 갤럭시버즈 플러스,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구글 기프트카드를 제공하며, 공식카페에 가입한 이용자 중 추첨으로 뚜레쥬르 교환권, 문화상품권, 교촌 허니콤보, 피자헛 리치골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C.O.C 관계자는 “폭풍기사단의 매력적인 캐릭터를 담은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라며, “하루빨리 게임의 재미를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