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신작엿보기] 좀비스팟, 제목과 일러스트에서 느껴지는 노골적인 성적 코드

작성일 : 2020.03.27

 

영어 제목부터 민망하고, 좀비와 미녀가 무슨 관계인가 했더니 좀비 소재의 아포칼립스 세계관 SLG에 미녀를 구출해 데이트를 즐긴다는 콘셉트였습니다. ‘유엘유게임즈’의 ‘좀비스팟 : 미녀와 좀비’입니다.

단순 클릭형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그때그때 하라는 미션을 찾아 하면서 보상을 챙기고, 이곳저곳에서 미녀를 아내로 구출하여 므흣한 일러스트를 감상합니다. 일러스트 수위가 높은 편입니다. 성인 대상의 일러스트 감상용 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좀비와 싸워야 하고, 이를 위해서 영웅 캐릭터를 뽑아 육성하는 RPG 요소가 있지만 사실 비중이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또한, 미녀와 영웅이 매칭되어 영웅의 능력치가 올라가기도 하므로 결국 영웅을 더 성장시키기 위해서도 미녀와의 친밀도가 필요합니다. 친밀도를 최대까지 올리면 샤워 씬을 감상할 수 있다고 하네요.

좀비는 그저 스테이지 진행을 위한 적일 뿐이죠. 그 외 다른 전략 요소는 거의 없고, 시간 흐름에 따라 보상을 수령하고, 그것으로 다시 투자하고는 반복하는 식입니다.

사실 성적인 코드를 대놓고 보여주고, 이를 위해 지속 플레이하게 만든  단순 클릭형 시뮬레이션 게임이라 게임적인 면에서는 논할 부분이 별로 없어 보이네요. ‘유엘유게임즈’의 ‘좀비스팟 : 미녀와 좀비’였습니다.

◆ 좀비스팟 : 미녀와 좀비 플레이 영상

서비스 유엘유게임즈
플랫폼  AOS
장르 시뮬레이션
출시일 2020.03.26
게임특징 
 - 저질

[배재호 기자 sloos@chosun.com] / [박성일 기자 zephy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배재호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