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스트레이 키즈, 신곡 포스터로 기대감 증폭

작성일 : 2020.03.21

 

보이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오는 25일 새 디지털 싱글 'Mixtape : 바보라도 알아' 발매를 앞두고 한 편의 웹드라마 같은 포스터를 릴레이 오픈해 신곡 기대감을 달궜다. 

21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180도 다른 매력을 담은 단체 사진 2종을 게재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밝은 태양이 내리쬐는 운동장에서 편하게 어깨동무를 하고 멤버의 등에 업히는 등 개구쟁이 같은 면모로 밝은 에너지를 과시했다. 

또 풋풋하면서도 소년미가 돋보이는 모습으로 청량미를 뿜어내 시선을 붙잡았다. 반면 해가 저물어가는 교정을 배경으로 한 사진에서는 기억 속 첫사랑이 떠오르는 분위기를 연출하고 아련한 감성을 자극했다. 

신곡 '바보라도 알아'는 멤버 창빈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재능을 뽐낸 곡이다. 사랑, 꿈, 목표, 가치 등 무언가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에 한줄기 위로가 되고 싶은 바람을 담아냈다. 이는 2019년 초 예고한 '믹스테이프 프로젝트'(Mixtape Project)의 일환이다. 

'믹스테이프 프로젝트'는 인생의 갈림길에서 길을 잃고 헤매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스트레이 키즈만의 감성으로 풀어내는 프로젝트다. 멤버들은 본 프로젝트를 통해 무한한 음악적 재능을 과시하고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을 공유한다. 

지난해 12월 '꼰대'를 언어유희로 표현한 제목이 돋보이는 'Mixtape : Gone Days'(믹스테이프 : 곤 데이즈)로 해당 프로젝트의 첫 선을 보였다. 똑같은 설교에 지친 '요즘 애들'과 인생 선배 모두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사이다 같은 가사로 화제를 모았다. 

스트레이 키즈의 새 디지털 싱글 'Mixtape : 바보라도 알아'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오픈된다.

[게임조선 더셀TV팀 press011@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승우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