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샌드박스 게이밍, LoL팀 아카데미 선수 공개 모집

작성일 : 2020.03.13

 

[자료제공 = 샌드박스네트워크]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에서 운영하는 e스포츠 전문 구단 ‘샌드박스 게이밍’이 13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LoL팀 아카데미 선수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샌드박스 게이밍 LoL팀 아카데미 선수가 되기 위해선 15세~19세의 LoL 한국 서버 다이아1 티어 이상인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반드시 과거 대리게임, 불법 프로그램 사용, 욕설 제재 등의 사유로 인한 게임 이용에 제한이 없는 자여야 한다.

모든 포지션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선수 모집은 3월 13일부터 4월 13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샌드박스 게이밍 공식 SNS에 안내된 모집 링크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선수 선발은 온·오프라인 테스트와 면접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샌드박스 게이밍 LoL 아카데미 선수로 발탁된 자는 ‘Panda’ 김기웅 감독, ‘DooTi’ 최두성 코치, ‘Hipo’ 석현준 코치의 지도 아래 샌드박스 게이밍 LoL팀 미래의 주역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트레이닝을 받게 된다. 최근엔 샌드박스 게이밍 LoL팀 아카데미에서 활동하던 ‘Lonely’ 한규준 선수가 1군으로 합류해 LCK 데뷔전을 치르기도 했다.

한편, ‘샌드박스 게이밍’은 지난 2019 리그 오브 레전드 KeSPA Cup 준우승을 기록, 현재는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스플릿에 참가하여 신생 명문 e스포츠 구단으로서의 행보를 계속 이어가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