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명일방주, 용문근위국 팀장 첸 등장! 26일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작성일 : 2020.02.24

 

요스타는 모바일 캐릭터 디펜스 '명일방주'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26일에 있을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을 알렸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주목할 부분은 6성 가드 '첸'과 신규 작전인 '5지역'의 추가다. 첸은 '용문근위국'의 팀장으로 스토리 상 주요 국가로 등장하는 '용문'의 치안을 담당한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5지역은 첸과 용문근위국이 중심으로 진행되며, 이번 스토리를 통해 첸은 본격적으로 주인공 세력인 로도스 아일랜드와 손을 잡게 된다.

6성 가드 오퍼레이터로서 첸의 성능은 상급. 한 번에 두 명의 적을 저지할 수 있으며, 일반 공격이 두 번 공격 판정을 가진다. 기본적으로 공격 및 피격 시 SP 회복하는 아군 대원이 일정 시간마다 기력을 1회복하는 재능을 가지며, 2차 정예화를 마치면 공격력 및 방어력 +5%, 물리 공격 회피 +10% 재능이 추가된다. 라플란드나 메테오라이트, 블루포이즌 등 공격 시 SP회복 오퍼레이터들과 같이 사용할 경우 해당 캐릭터들의 스킬을 더욱 빠르게 사용할 수 있어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첸의 스킬 역시 우수한 편. 1스킬은 소모 SP 7의 자동 발동 스킬로 발동 시 큰 대미지와 함께 적을 기절시킨다. 2스킬은 전방적 4명에게 물리 및 마법 대미지를 주며, 3스킬은 가장 가까운 적에게 물리 피해를 10번 입히고 기절시키는 스킬이다. 단, 3스킬은 중국 서버에서 서비스 당시 정식 오픈 후 추가됐다. 각각 자동 발동으로 인한 간편함, 물리 및 마법 복합 대미지, 단일 대미지 및 기절이라는 높은 성능을 가지고 있어 이용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는다.

신규 지역인 5지역은 일반 지역 10곳과 S지역 6곳으로 총 16개 작전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지역은 언덕 지형이 적어 근접 오퍼레이터를 사용해야 하거나 아군 오퍼레이터를 지속적으로 공격하는 석궁 등 다양한 배치 전략을 요구한다. 특히 마지막 지역인 5-10의 경우 로프나 레드, 그라벨 등 스페셜리스트 오퍼레이터가 매우 유용하게 사용된다.


첸과 용문근위국이 주역이 되는 신규 지역 '표적치료' = 명일방주 공식 커뮤니티

신규 오퍼레이터 및 지역 외에도 엑시아와 클리프하드, 쿠오라의 스킨이 추가된다. 또한 첸의 사무실을 콘셉트로 한 가구 및 신규 가구인 모던 호텔이 추가된다. 첸의 사무실은 3월 25일에 판매가 종료되지만 추후 재등장할 가능성이 있으며, 모던 호텔은 튜토리얼 및 칩 탐색, 하드 모드, 섬멸전을 제외한 지역에서 럭키 드랍 형태로 등장한다.


엑시아, 클리프하트, 쿠오라 신규 스킨 = 명일방주 공식 커뮤니티


용문근위국 첸의 사무실 콘셉트의 가구 = 명일방주 공식 커뮤니티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개최된다. 경험치 아이템을 대량 획득할 수 있는 '물자 비축'과 정예화 재료를 구할 수 있는 '칩 탐색'이 요일과 상관 없이 3월 4일까지 매일 개방되며, 출석 체크 이벤트를 통해 이성 회복제와 4성 메딕 '미르'의 스킨이 무료로 배포된다. 출석 보상은 이하와 같다.

- 출석 보상 내용

1일차: 긴급 이성 회복제(이성 100 회복) *2, 망간 광석*5
2일차: 긴급 이성 회복제(이성 100 회복) *1, 순오리지늄*1
3일차: 긴급 이성 회복제(이성 100 회복) *2,
4일차: 긴급 이성 회복제(이성 100 회복) *1, 모집 허가증*5
5일차: 긴급 이성 회복제(이성 100 회복) *1, 순오리지늄*2
6일차: 긴급 이성 회복제(이성 100 회복) *1, 헤드헌팅 허가증*1
7일차: 긴급 이성 회복제(이성 100 회복) *1, 미르 컬렉션 '비터허브', 칩 첨가제*2


정예화 육성을 위한 절호의 기회 = 명일방주 공식 커뮤니티


일본 서버에 공개 중인 미르 신스킨 'VITAFIELD', 본 서버에선 바뀔 수도 있다 = 게임조선 촬영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성수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