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PS4 전용 대전 격투 게임 ‘그랑블루판타지:버서스’ VS 온라인 토너먼트 개최

작성일 : 2020.02.21

 

[자료제공 = 위드피알] 사이게임즈에서 기획 및 제작하여 아크시스템웍스가 개발하는 PS4™ 전용 대전 격투 게임 ’Granblue Fantasy: Versus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의 온라인 대회를 이제이엔의 종합 격투 게임 토너먼트 VS와 함께 오는 2월 22일 (토)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 VS 온라인 토너먼트

- 대회 시작: 2020년 2월 22일 오후 2시
- 대회 형식: 개인전(온라인)
- 대회 룰: 더블 엘리미네이션/캐릭터 제한 없음/3판 2선승(FINAL: 5판 3선승)
- 중계 장소: EJN 스튜디오
- 진행 및 해설: 디지니스 (이종녕) / 잊지마요 조준호
- 참가 접수 마감: 2020년 2월 20일 오후 11시 50분까지

■ ‘Granblue Fantasy: Versus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란?

‘Granblue Fantasy: Versus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는 사이게임즈에서 기획 및 제작하였으며 대전 격투 게임의 위엄인 아크시스템웍스가 개발을 담당한 대전 격투 게임.

3D로 그려진 '그랑블루 판타지'의 인기 캐릭터들이 펼치는 어빌리티와 오의 등의 미려한 연출은 모바일 게임 '그랑블루 판타지'의 기존 팬들을 PS4™로 즐기는 새로운 체험의 세계로 끌어들일 뿐만 아니라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해본 적이 없는 사람에게도 '그랑블루 판타지' 세계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개발됐다.

또한, 본 작품에는 오리지널 스토리를 즐기며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RPG 모드'와 플레이어 간의 심오한 심리전 등을 즐길 수 있는 'VS 모드'를 탑재하며, RPG 모드는 로컬과 오프라인 모두 2인 동시 플레이가 가능하다. 격투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도 쉽게 접할 수 있으며 코어 플레이어도 만족할 수 있는 높은 경기성을 겸비했다.

싸움은 PS4™로 새로운 무대를 향한다. 하늘의 세계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모험과 뜨거운 전투가 플레이어를 기다리고 있다!

■ 스토리

‘Granblue Fantasy: Versus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에서 펼쳐지는 그랑블루 판타지의 새로운 이야기.

하늘의 세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의문의 '이변'으로 인해 과거의 동료와 맞서게 되는 그랑.

커져 가는 혼란의 원인을 파악하고 동료를 되찾기 위해, 기공정 그랑 사이퍼는 평소와 다른 하늘을 누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