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OGN, 'OGN DARTS CHAMPIONSHIP' 무관중 경기로 진행

작성일 : 2020.02.05

 

[자료제공 = OGN] CJ ENM 게임채널 OGN이 중국 우한에서 발생해 국내에도 확산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응해 매주 수요일 생중계되는 'OGN DARTS CHAMPIONSHIP'을 2월 5일부터 무기한 무관중 경기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OGN은 “그 동안 많은 관객들이 경기장을 찾아 함께해 주신 것에 감사 드린다.”며 “무관중 경기로 진행하는 이유는 팬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취해진 조치로 이후 추이를 보고 빠른 시간 내에 다시 현장에서 팬들을 만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미 티켓을 구매한 관객 전원에게는 문자 안내 및 전액 환불을 진행한다. 관련 문의는 티켓 예매처인 티켓링크로 연락하면 된다.
 
'OGN DARTS CHAMPIONSHIP'은 OGN이 글로벌 전자다트 기업 ‘피닉스다트와 함께 진행하는 총상금 3,650만원, 우승상금 2천만원(언리미티드 1,500만원 / 레이디스 500만원)의 국내 최대 규모로 국내 방송사 최초로 시도된 본격 다트 스포츠 대회다. 지난 해 11월 중순부터 진행된 예선부터 올 해 3월 마무리되는 결승전까지 약 5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다.
 
OGN은 트위치, 유튜브, 네이버, 페이스북 등을 통해 'OGN DARTS CHAMPIONSHIP' 본선 경기를 온라인 생중계하며 5일 16강 경기부터는 OGN TV채널을 통해 동시 생방송을 진행한다. 대회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대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