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신작엿보기] 스칼릿나이트, 모에 요소 살짝 섞은 기적의검 일본식 판타지 용사물 버전

작성일 : 2019.12.12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지유게임’의 방치형 RPG, ‘스칼릿 나이트’입니다.

그냥 게임 켜자마자 사냥을 하고 있을 정도로 빨빨 돌아다니며 닥치는 대로 사냥을 하는 방치형 RPG입니다. 동료나 소환수 등 캐릭터 수집 요소가 있으나 크지 않습니다.

이런 류 게임이 흔히 그렇듯이 전투는 자나 깨나 돌아가고 있고 초반부는 그냥 레드닷 표시 눌러서 보상만 수령하는 데만도 벅찹니다. 내 캐릭터가 뭘 먹고 쑥쑥 크는지 모를 정도로 이것저것 받다 보면 전투력이 몇 십만은 우스울 정도로 계속 성장합니다. 사실 그런 맛에 즐기는 게임이죠.

게임 배경이 판타지 용사물에 일본 만화풍 그림체로 이루어져 있어 캐릭터가 조금 귀엽긴 합니다. 전투 중엔 잘 보이지는 않지만요.

2배속 켜놓은 것처럼 빠른 템포가 눈에 띕니다. 그야말로 방치형이니 아무것도 안 해도 되지만 하려고만 하면 와르르, 우르르 쓸어 담고 클릭클릭해서 보상 챙기고 성장시키고 하다 보면 의외로 빠듯하게 시간이 잘 가긴 합니다.

지금도 매출 상위권에서 도통 내려오지 않는 기적의 검처럼 단순히 게임성이란 단어 가지고는 판별이 힘든 그런 느낌의 게임이라고 하겠습니다. ‘지유게임’의 ‘스칼릿 나이트’ 였습니다.

◆ 스칼릿 나이트 플레이 영상

서비스/개발 지유게임
플랫폼 AOS
장르 방치형 RPG
출시일 2019.12.12
게임특징 
 - 방치형 + 수집형
 - 일본 만화풍 기적의 검

[배재호 기자 sloos@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배재호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