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PS4용 소프트웨어 '드림스유니버스' 2020년 2월 14일(금) 발매

작성일 : 2019.12.11

 

[자료제공 = SIEK]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PlayStation®4(이하 PS4™)용 소프트웨어 ‘Dreams Universe’를 2020년 2월 14일(금) 44,800원(디스크 및 다운로드 버전)에 발매한다.

또한, 오늘부터 PlayStation™Store(이하 PS Store)에서 Dreams Universe 다운로드 버전의 예약주문을 시작한다.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주문하면, 게임 본편과 예약주문 특전이 함께 제공된다.

■ 초회판 구매 및 예약주문 특전 안내

Dreams Universe 디스크 버전 초회판을 구매하거나, PS Store에서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주문하면 다음과 같은 특전이 제공된다. 

-    PS4™용 ‘Dreams Universe’ 다이내믹 테마

※ 디스크 버전 초회판 구매 특전은 패키지 내에 바우처 코드로 제공된다. 본 바우처는 2021년 2월 13일까지 유효하다. 바우처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연결과 PlayStation™Network에 등록된 계정이 필요하다.
※ 다운로드 버전 예약주문 특전은 타이틀 발매 당일 배포된다.

■ ‘Dreams Universe’ 소개

뭐든지 꿈꾸고, 모든 걸 플레이하라!

게임, 음악, 그리고 그 외의 모든 것으로 가득한 영원히 확장하는 드리미버스를 탐험하고 플레이하라.

전 세계 플레이어들이 제작한 놀라운 창조물을 발견하고 아름다운 스토리 캠페인, 아트의 드림을 경험하라.

간단히 따라 할 수 있는 튜토리얼 영상으로 나만의 게임, 애니메이션, 음악, 그리고 그 이상을 디자인하는 방법을 배우고, 창의력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아이디어를 공유해보자.

한계는 오직 여러분의 상상력뿐이다.

•    다양한 미니 게임에서 영감을 찾기
•    온라인상의 다른 이들과 협력하며 나만의 콘텐츠를 제작하기
•    Tearaway™와 LittleBigPlanet™의 제작진의 작품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