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달빛조각사, 초급 수련자 패키지 변경, MP 흡수 장비 '호르간 장갑' 지급!

작성일 : 2019.12.09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의 '초급 수련자 패키지' 구성이 변경되면서 이제 초보자들도 쉽게 'MP 흡수' 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됐다.

달빛조각사에서 MP 흡수 옵션은 사냥 필수 옵션으로 불릴 정도로 매우 유용한 옵션이다. 해당 옵션을 사용하는 캐릭터는 공격 1회당 옵션에 명시된 만큼 MP를 회복하기 때문에 MP 물약 없이도 사냥할 수 있다. 다만 MP 흡수 옵션은 혼돈의 입구 보상인 '호르간 장갑'과 '그림자 장갑' 등 극히 일부 장비에서만 자체 옵션으로 등장하며, 다른 장비에서 해당 효과를 누리려면 옵션석 상자를 사용해 MP 흡수 옵션석을 구한 후 장비에 부여해야 한다. MP 흡수 옵션석의 등장 확률은 매우 낮기 때문에 많은 이용자가 호르간 장갑과 그림자 장갑을 구하기 위해 혼돈의 입구를 드나들었다.

그러나 초보자를 위한 '초급 수련자 패키지'의 구성이 기존 '트로체트' 세트에서 '호르간 세트'로 변경되면서 이제 이용자들은 혼돈의 입구에 가지 않아도 패키지 구입만으로 호르간 장갑을 얻게 됐다. 특히 해당 패키지의 가격이 나비 400개로 비교적 저렴한 데다가 무료로 지급되는 빨간 나비로도 구입 가능하기 때문에 초보자들도 쉽게 MP 흡수 효과를 사용할 수 있다.


초급 수련자 패키지 구성이 호르간 장비로 변경 = 게임조선 촬영

현재 달빛조각사 내에서 별도의 과금 없이 빨간 나비를 구하는 대표적인 방법은 '일일 과제'와 '접속 시간' 보상이다. 일일 과제는 총 8가지 퀘스트로 구성됐으며, 모든 퀘스트를 마치면 매일 빨간 나비 10개를 얻을 수 있다. 여기에 주간 과제 8개를 해결하면 일주일에 한 번 빨간 나비 30개를 얻는다. 즉, 모든 과제를 해결하면 과제만으로 일주일마다 빨간 나비 100개를 확보하는 것이다.

일일 과제와 함께 출석 이벤트에 참가하면 패키지 구입 기간을 크게 단축시킬 수 있다. 별다른 조건 없이 매일 2시간 접속하면 빨간 나비 10개를 보상으로 받고, 브렌트 왕국 오픈 이벤트로 일주일 동안 매일 출석하면 단 한 번 빨간 나비 50개를 받을 수 있다. 일일 과제와 출석을 빠뜨리지 않고 매일 수행했다면 정확히 15일 만에 패키지를 구입해 MP 흡수 장비를 마련할 수 있다.


이제 과제와 출석만 꾸준히 해도 MP 흡수 장비를 구입할 수 있다 = 게임조선 촬영

초급 수련자 패키지 구입은 MP 흡수 장비를 쉽게 구하는 것뿐만 아니라 혼돈의 입구 입장권을 아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달빛조각사의 인스턴트 던전인 혼돈의 입구는 장비 파밍뿐만 아니라 높은 경험치 효율로 주요 레벨업 사냥터로 이용된다. 만약 패키지 구입으로 호르간 장갑을 구하면 해당 장비의 주요 획득처인 48레벨 던전 하수도 입구에 입장권을 낭비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다. 이때 모아둔 입장권으로 '세트의 미궁'에 들어가면 빠른 레벨업과 파밍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성수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