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PC방 모바일게임 전용 런처 내 블루스택 입점기념 이벤트 진행

작성일 : 2019.12.09

 

[자료제공 = 미디어웹] PC방 관리프로그램 ‘피카’ 시리즈와 PC방 020 어플리케이션 ‘피카플레이’를 서비스하고 있는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이 제공하는 ‘PC방 모바일게임 런처’ 내 블루스택 앱플레이어가 신규 입점한다.

전국 약 2,000여개의 PC방 매장의 PC 바탕화면에 설치되어 있는 ‘PC방 모바일게임 런처’ 내 블루스택이 새롭게 입점함에 따라 PC방 이용자들은 국내 인기 모바일게임에 최적화된 블루스택 최신버전을 별도의 설치과정 없이 바로 플레이 할 수 있게 된다.

‘블루스택’은 글로벌 앱플레이어 시장 1위 앱플레이어로 모바일게임에 최적화된 빠른 성능, 큰 화면, 정확한 컨트롤, 멀티태스킹을 지원하여 국내 많은 모바일게임 유저들이 PC에서 이용하는 인기 모바일게임 플랫폼이다. 

‘PC방 모바일게임 런처 내 블루스택 입점기념 이벤트’로 PC방 매장을 방문한 이용자들은 바탕화면에 설치된 ‘모바일게임 런처’ 내 블루스택 아이콘을 클릭하여 블루스택으로 모바일게임을 플레이하고 인증사진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지급한다.

방문한 PC방 매장 바탕화면에 ‘모바일게임 런처’가 설치되어 있지 않더라도 PC방 매장에 방문한 이용자들은 누구나 참여가능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PC방에서 블루스택을 다운로드 받아 모바일게임을 즐기고 PC방 결제정보창이 함께 보이도록 인증사진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2019년 12월 9일부터 2020년 1월 6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이벤트 내용 상세 안내 및 이벤트 참여는 블루스택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