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프롬소프트웨어 마케터, 아머드코어 루머 해명 "해당 이미지는 전작의 이미지"

작성일 : 2019.12.06

 

프롬소프트웨어 마케팅 담당 '오구라 야스노리'는 일본의 게임 전문 매체를 통해 자신의 SNS에 게재된 이미지가 "전작 '아머드코어버딕트데이' 이미지"라고 밝히며 신작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해당 루머는 오구라의 SNS에 신규 아머드코어 일러스트가 메인에 게재되면서 시작됐다. 많은 아머드코어 팬은 지금까지 한 번도 등장하지 않은 기체를 보고 시리즈 신작에 대한 암시로 추측했다.

그러나 지난 4일 일본의 게임 전문 매체 '게임스파크'가 오구라와 연락을 통해 확인한 결과 해당 이미지는 전작 아머드코어버딕트데이 프로모션 당시 가지고 있던 이미지로 밝혀졌다. 이하는 게임스파크 홈페이지에 게재된 아머드코어 이미지에 대한 오구라의 해명문 번역 및 원문이다.

"여러분께 오해를 일으켜 죄송합니다. 지적하신 이미지는 '메탈울프카오스XD' 출시 후 게시한 것으로 여러분께서 생각하시는 의도는 없습니다. 또한, 이 이미지는 '아머드코어버딕트데이' 프로모션 당시 준비한 것으로 당시에는 사용할 기회가 없어 새로운 일러스트라고 오해를 일으킨 것 같습니다. 이 점을 깊이 사과드립니다. 지금까지 '다크소울'이나 '세키로', '엘든링' 등 여러 일러스트를 게시했으며, 당연히 그중에는 '아머드코어'도 포함돼 있었습니다. 아무도 눈치채지 못하셨을 듯하지만 아머드코어 시리즈 작품 출시일에는 해당 타이틀 이미지 당일 게재한 일도 있습니다. 아머드코어 시리즈에 대한 저희의 생각은 니코니코 음악 특집 방송 '스페셜 뮤직 프로그램 아머드코어 수트 02'에서 밝힌 것과 같습니다."


게임스파크에 게제된 해명문 원문 = 게임스파크 홈페이지 갈무리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성수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