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왕자영요, 2019 KRKPL AUTUMN 'SELECTED' 우승

작성일 : 2019.12.02

 

[자료제공 = FEG] 왕자영요 글로벌 프로리그 ’2019 KRKPL AUTUMN’에서 SELECTED가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2019 KRKPL AUTUMN‘은 KPL연맹이 주최하고 e스포츠 전문회사 FEG가 주관, 게임방송채널 SPOTV GAMES가 방송 제작하는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의 글로벌 정규 프로리그다.

지난 1일 일요일, 강남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2019 KRKPL AUTUMN’ 결승전이 벌어졌다. Ghost Owl Gaming(이하 GOG)과 SELECTED(이하 SLT)의 대결로 진행된 결승전에서 치열한 접전 끝에 SLT가 4:1로 GOG를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마지막 승자를 겨루는 결승전다운 치열한 접전이 펼쳐졌다. 첫 게임에서 GOG가 유리하게 굴려간 경기를 SLT가 역전해내며 선취점을 가져갔다. SLT는 2게임을 가져가며 앞서나갔고 GOG가 이어진 3게임을 이기며 따라잡는 듯했으나 4, 5게임을 다시 SLT가 연이어 잡아내며 최종 승리를 거머쥐었다. SLT는 정규시즌을 제패한 GOG와의 천적 관계를 다시 한 번 굳히며 우승을 차지했다.

우승을 차지한 SLT은 ‘2019 KRKPL AUTUMN’ 리그 우승의 영예와 우승상금 약 1억 3천만원(75만 RMB)을 수상했다. 결승전 엠브이피는 SLT의 Xuan이 수상했다.

결승전 현장에서 ‘2019 KRKPL AUTUMN’의 최우수 선수 시상이 진행됐다. 정규시즌 MVP 사이드 부분에는 GOG의 MTS와 Yilian이 정글 부문에는 Esports of Macao China의 AJIU가, 미드와 서포트 부문은 GOG의 Chen과 MyJun이 각각 최우수 KDA상을 수상했다. GOG의 Chen은 정규 시즌 최고 MVP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2019 KRKPL AUTUMN’의 경기 VOD는 KRKPL 유튜브에서 볼 수 있으며 자세한 대회 정보, 일정 및 관람 정보는 KRKPL 홈페이지와 KRKPL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