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신작엿보기] 디즈니 겨울왕국 어드벤처, 겨울왕국2 맞춰 엘사와 안나의 마법을 내 손으로 직접!

작성일 : 2019.11.22

 

디즈니 겨울 왕국 어드벤처는 타이틀과 일러스트에서 알 수 있듯이 겨울 왕국과 겨울 왕국2를 소재로 한 모바일 3매치 퍼즐 게임입니다. 넷마블의 북미 자회사 잼 시티(Jam City)가 개발을 맡았습니다.

주인공은 아렌델 왕국을 꾸미기 위해 초빙된 왕실 행사 기획자입니다. 엘사와 안나, 올라프와 만나 대규모 축제를 준비하기 위해아렌델 왕성을 시작으로 왕국을 탐험하고 꾸미는 것이 목적입니다.

같은 블록을 3개 이상 매치하면 터지는 3매치 블록 퍼즐의 기본을 따르고 있으며 다수의 블록이 터질 경우 보너스 블록이 생기는 것도 동일합니다. 펑펑- 콤보로 터뜨리는 바로 그 방식이죠. 엘사와 안나의 마법과도 같은 스킬을 쓸 수도 있고요.

사실 게임은 팬디스크 형태로 볼륨이 적습니다. 아렌델 왕국을 탐험하고, 퍼즐을 통해 눈송이를 모으고, 눈송이를 소모해 여러 자재를 구입해 꾸밈용 물품을 살 수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며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도 계속 들을 수 있다고 하네요.

겨울 왕국2 국내 개봉 시기에 발맞춰 글로벌 출시된 ‘디즈니 겨울왕국 어드벤처’ 였습니다.

◆ 디즈니 겨울왕국 어드벤처 플레이 영상

서비스 넷마블 북미 자회사 잼 시티
플랫폼 AOS, iOS
장르 3매치 블록 퍼즐
출시일 2019.11
게임특징 
 - 겨울왕국2 시즌에 맞춘 겨울왕국 IP 퍼즐
 - 의외로 꾸미기 욕심이 생긴다

[배재호 기자 sloos@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배재호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