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닌텐도스위치판 '하베스트문:매드대쉬' 11월 11일 정식발매

작성일 : 2019.11.11

 

[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Maxsoft와 협력하여, Natsume에서 개발 및 퍼블리싱한 퍼즐액션 게임 『하베스트 문: 매드 대쉬』 Nintendo Switch™판 패키지 제품을 11월 11일 국내에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를 지원할 예정이다.

『하베스트 문: 매드 대쉬』는 싱글 혹은 여러 플레이어가 함께 참여하여 팀워크 및 효율성을 고려하여, 주어진 시간내에 다양한 방해요소들이 있는 스테이지에서 작물들을 최대한 많이 수확해야 하는 파밍 액션게임이다. 같은 색의 작물들을 연이어서 배치하면 더 큰 형태로 변하면서 수확할 때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지만, 날뛰는 멧돼지, 코코넛 및 용암 등의 움직이는 방해요소들이 심어놓은 작물들을 망가뜨릴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때에 따라 이러한 방해요소들이 도움이 될 때도 있어서 신속한 판단으로 이러한 점을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플레이어가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고장 난 등대를 다시 고칠 수 있게 된다.

『하베스트 문: 매드 대쉬』의 주요 게임특징은 다음과 같다.

■ 신속한 움직임과 결단력이 중요!
■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한 코옵 플레이!
■ 모두가 쉽게 즐길 수 있는 간단한 게임방식!
■ 농장에서 해변, 그리고 지하세계와 하늘세계까지 다양한 스테이지가 기다립니다!
■ 하베스트 스프라이트 파워를 사용하여 특별한 지원스킬들을 해금해보세요!

11월 11일에 국내에 정식 발매되는 Nintendo Switch™ 『하베스트 문: 매드 대쉬』 한글판의 심의등급은 전체이용가이다. 본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