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브라운더스트, 신규 챕터 ‘어둠 속에 갇힌 빛’ 추가

작성일 : 2019.11.07

 

[자료제공 = 네오위즈]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가 개발한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가 캠페인 신규 챕터 추가 및 이용자 편의사항 개선을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캠페인 모드 신규 챕터 16~20이 추가되었다. 황혼 교단의 비밀에 가까워지는 시즌 2 주인공 아델 일행의 이야기로 진행되며, 이를 기념하여 오는 21일까지 지정된 캠페인 챕터를 클리어할 경우 5성 조력자 선물, 5성 승급의 별, 고급 계약서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지난 업데이트 때 도입되었던 ‘점령전 BETA’에 대한 1차 개선이 진행된다. 기존 길드장에게만 주어진 ‘사령관 임명권’이 부길드장에게로 확대되고, 점령전 순위에 따라 사령관에게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시즌 내 매칭 이력이 있는 길드는 다음 매칭 대상에서 제외된다.

점령전 스케줄도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게임을 더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조정되었으며 깃발 디자인, 공격 순서 표시, 인접 지형 색상 등 여러 부분의 점령전 UI(이용자환경)의 시인성이 향상되었다.

룬 조각 획득량, 강화 확률과 비용, 제련에 대한 확률도 변경되었다. 토요일 요일 미션 부스터가 수정되어 룬 조각 획득량이 상향되었고 4성 이하의 룬 강화 성공 확률이 100%로 조정되었다. 또 5성 이상의 룬 강화시 소모되는 비용은 낮아지고 성장등급 ‘A’의 룬 제련 확률은 기존 대비 3배로 증가됐다.

이 외에도 길드전에서 공격받은 진형의 경우 적 용병의 공격 순서가 노출되어 아군에게 공유할 수 있게 되었고 영혼장비 정렬 방식, 레벨업 재료 개수 제한 증가 등 영혼장비와 관련된 불편사항도 개선되었다. 

여기에 다양한 기기에서 일정한 비율의 일러스트와 UI가 노출될 수 있도록 해상도 대응 작업이 진행됐다. 

브라운더스트 신규 챕터 및 시스템 개선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