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메가박스, '2019 LoL 월드 챔피언십' 대망의 결승전 예매 오픈

작성일 : 2019.11.05

 

[자료제공 = 웰컴어소씨에이츠]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대표 김진선)는 오는 11월 10일(한국시간 기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2019 LoL 월드 챔피언십(League of Legends World Championship, 이하 ‘2019롤드컵’)>의 결승전 생중계 티켓 예매를 5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라이엇 게임즈 주최 하에 매년 진행되는 롤드컵은 월드컵처럼 지역별 대표 구단이 나와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의 세계 최강팀을 가리는 대회로 ‘LoL’에서 가장 큰 이벤트이자 규모가 큰 국제 대회다. 

LPL(중국리그)소속 FPX팀과 LEC(유럽리그)소속 G2 eSport의 불꽃 튀기는 경쟁이 펼쳐질 이번 결승전은 오는 11월 10일 오후 9시부터 11일 오전 2시까지 메가박스 코엑스점, 상암월드컵경기장점에서 생중계 상영한다. 지난 준결승은 주요 상영 지점에서 100%에 달하는 좌석점유율을 기록한 바 있다. 

특히, 메가박스는 대망의 한판 승부가 펼쳐지는 파리 현지의 뜨거운 열기를 느끼고 싶은 국내  게임 팬들의 니즈를 반영해 대형 스크린과 고품질 음향 시스템을 자랑하는 사운드 특별관 ‘MX’에서 이번 경기를 상영한다.

티켓 예매는 11월 5일 오후 2시부터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가능하며, 티켓 가격은 1만 8천원이다. 특히, 지난해 열린 롤드컵 결승전 시청자 수가 1억 명에 육박한 것으로 볼 때 이번 경기 역시 조기 매진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전 세계 롤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 결전인 만큼 메가박스는 푸짐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해 2019 롤드컵 폐막에 대한 게임 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전망이다. 먼저, 메가박스는 <2019 롤드컵>을 예매한 관람객 전원에게 ‘리그 오브 레전드 응원봉(썬더스틱)’과 게임 속 캐릭터인 ‘웰시 코르키 스킨’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메가박스는 <2019 롤드컵> 결승전 중계를 기념해 SNS 티켓 인증 이벤트도 새롭게 마련했다. 메가박스 공식 페이스북에 롤드컵 결승전 티켓을 인증하거나 생중계 직후 관람객을  대상으로 현장 좌석 추첨을 통해 장로드래곤XL피규어 등 굿즈 3종 중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작은 모니터나 휴대폰을 통해 롤드컵을 관람해야 했던 국내 게임 팬들을 위해 생생한 스크린과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를 제공하는 메가박스의 ‘MX’에서 생중계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e스포츠 중계를 확대해 많은 게임 팬들이 함께 모여 응원할 수 있는 게임 콘텐츠 플랫폼으로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