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SWC 2019 월드결선, 중국의 ‘레스트(L’EST)’ 최종 우승

작성일 : 2019.10.28

 

[자료제공 = 컴투스] ‘서머너즈워 월드아레나 챔피언십 2019(SWC 2019)’ 월드결선 결승 무대에서 중국의 ‘레스트(L’EST)’ 가 우승하며 세계 챔피언 자리에 올랐다. 

26일(파리 현지 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글로벌 대표 모바일 e스포츠 대회 ‘SWC 2019’ 월드결선에서 중국의 레스트(L’EST)와 미국의 톰신(THOMPSIN)이 맞붙었다.  

이번 결승전은 8강부터 모든 예상을 뒤엎고 역전의 무대를 선보여온 다크호스 레스트(L’EST)와 강력한 우승 후보로 점쳐졌던 톰신(THOMPSIN)과의 대결이었기에 더욱 큰 주목을 받았다. 

‘SWC 2019’ 월드결선 최후의 우승자를 결정짓는 결승전에는 레스트(L’EST)가 전략적인 밴픽 전술로 1, 2경기를 잡아내며 우승에 한발 앞서갔다.

이후 3라운드부터 시작된 톰신(THOMPSIN)의 거센 반격으로 5라운드까지 경기가 이어지며 승부를 가늠할 수 없게 됐다.

양선수의 치열한 접전이 이어진 가운데 결국 3:2의 결승 스코어로 레스트(L’EST)가 우승 타이틀을 가져갔다. 
 
이로써 레스트(L’EST)는 첫 대회 출전만에 세계 챔피언에 등극하는 값진 결과를 이뤄내며, 지난 3개월간의 ‘SWC 2019’ 대장정의 마침표를 찍었다. 

한편, 이번 ‘SWC 2019’ 올해로 3회째 치러지고 있는 국내 유일 ‘글로벌 모바일 e스포츠 대회’로, 매해 더욱 확대된 규모와 체계화된 시스템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e스포츠 대회로서 입지를 공고히 해 나가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