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와일드스톤, 전세계 5,000만이 선택한 어른들의 MMORPG ‘멸신’ 사전예약 실시

작성일 : 2019.10.16

 

[자료제공 = 와일드스톤] 와일드스톤은 PC 온라인게임 <멸신> 의 사전예약을 오늘(16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멸신> 은 이미 전 세계 최고의 흥행을 기록한 RPG게임으로, 모든 장비/아이템 거래가 가능한 백화점 형태의 거래소, 전장 전체에서 자유 사냥이 가능한 PK, 길드원과 함께 펼치는 대규모 공성전 등 기존 웹게임에서 볼 수 없던 웅장함을 느낄 수 있다.

<멸신> 은 정교한 그래픽, 긴장감 넘치는 하드코어 PK, 실시간 BOSS 드랍, 자신만의 특별한 캐릭터 장비 강화 등 MMORPG기본 요소를 빼놓지 않으면서 이용자들의 감성도 만족시킨다는 평이다.

<멸신>은 레벨만으로 상대를 알 수 없어 이용자들간 고도의 심리전이 필요하며, 사냥으로 얻은 모든 아이템 판매를 통한 환금성, 무엇보다 한시도 지루할 틈 없는 다양한 BOSS 등 준비된 즐길 거리도 다양하다.

<멸신> 사전예약 참여자는 원보함, 신괴패, 초급보물지도, 레벨단, 룬조각 등 5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100% 받고, 문화상품권 지급 경품에 자동 응모된다. 

와일드스톤 강신종 대표는 “<멸신> 은 침체된 웹게임 시장에서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할 것이며, 국내 웹게임 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킬 게임이라 자부한다. 웹게임 유저들의 성향을 고려해 재미와 완성도 모두 만족할 최고의 게임을 선보이고자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와일드스톤은 <멸신>의 신속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위해 전담 운영팀을 새롭게 만들어 유저들이 불편하지 않은 효과적인 대응이 이뤄지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멸신>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전문 플랫폼 피카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