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달빛조각사, 로자임 왕국의 백부장이 되려면? 히든 퀘스트 '왕국에서 인정받는 자'

작성일 : 2019.10.16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의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에는 캐릭터를 표현하는 다양한 칭호가 있다.

달빛조각사에서 칭호를 얻기 위해선 무직에서 전직하거나 특정 퀘스트를 완수해야 하는 등 특별한 조건이 필요하다. 본 기사에서 소개하는 '왕국 백부장' 칭호의 경우 히든 퀘스트 '왕국에서 인정받는 자'의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해당 퀘스트를 받기 위해선 먼저 리트바르 마굴 관련 메인 퀘스트를 진행해야 한다. 리트바르 마굴 퀘스트 이후 세라보그 병영에 있는 NPC 기사 미발과 대화하면 왕국 백부장 칭호를 얻을 수 있는 히든 퀘스트가 발생한다. 


기사 미발은 세라보그 성 중앙에 위치한 병영에 있다 = 게임조선 촬영

히든 퀘스트의 완료 조건은 황무지에 서식하는 몬스터 100마리 처치다. 퀘스트에는 황무지에 서식하는 모든 몬스터 박멸로 적혀있지만 실제로는 종류에 상관없이 100마리만 채우면 된다. 즉, 슬라임 100마리나 리자드맨 100마리나 황무지에 있는 몬스터라면 퀘스트 완료에는 영향이 없는 것이다.

여기까지 진행한 이용자라면 보통 캐릭터 레벨이 40 전후인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오크나 리자드맨을 상대하기 부담스러울 경우 슬라임이나 가젤, 곰, 들소를 잡아 퀘스트 조건을 만족시킬 수 있다. 지도에서 처치하고 싶은 몬스터를 터치하면 해당 몬스터의 위치가 맵에 표시되므로 자신이 원하는 몬스터만 처치 가능하다.


모든 몬스터라고 뜨지만 실제로 100마리 사냥 퀘스트 = 게임조선 촬영


지도에 몬스터 위치가 표시되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몬스터만 잡을 수 있다 = 게임조선 촬영

황무지에 있는 몬스터 100마리를 처치하고 다시 세라보그 병영으로 돌아가 미발에게 말을 걸면 퀘스트가 완료된다. 퀘스트 보상으로 약간의 경험치와 골드, '왕국 백부장' 칭호를 받는다. 

왕국 백부장 칭호 또한 다른 칭호들과 마찬가지로 부과 효과가 없는 캐릭터 치장 요소다. 다만, 다른 칭호들이 난해한 조건과 복잡한 진행으로 간단히 얻기 힘든 반면 왕국 백부장 칭호는 단순히 일반 몬스터 100마리만 처치하면 쉽게 얻는다는 장점이 있다. 캐릭터를 표현하고 싶지만 적절한 칭호가 없는 이용자라면 해당 퀘스트를 해보길 권한다.


백부장 취임식은 따로 없다 = 게임조선 촬영


왕국 백부장 칭호 획득 = 게임조선 촬영

[성수안 기자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성수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