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유니존리그' 인기 애니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와 콜라보 개최

작성일 : 2019.09.16

 

[자료제공 = 에이팀] 주식회사 Ateam은 전 세계(※일부 국가 및 지역 제외) 통합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신감각 리얼타임 RPG [UNISON LEAUGE]에서 9월 26일(목)까지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와 콜라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에서는 인기 애니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의 인기 캐릭터 [리무루]나 [밀림]이 UNISON LEAGUE의 세계에 등장한다.

먼저, 기간 중에 로그인 보너스로 R 몬스터 [전생] 리무루 템페스트를 전원에게 선물한다. [전생] 리무루 템페스트는 각 콜라보 한정 퀘스트를 클리어하여 획득할 수 있는 [히포크테초]나 [마광석]을 포식하여 진화할 수 있다. 또한, 누적 로그인 일수에 따라 [고부타 인형탈]이나 [리무루 인형탈] 등 아바타도 선물한다.

100% 오리지널 스토리의 전 8화로 구성 콜라보 한정 이벤트 [전생? 했더니 몽몽이었던 건에 대하여]를 공략하면,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얼굴/머리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최악의 마물 [돈두족 제왕] 게루도가 보스로 등장하는 [오크로드 토벌전], 돈두족 제왕 게루도가 진화한 최악의 마물 [돈두족 마왕] 게루도가 등장하는 [오크 디재스터 토벌전], 밀림 나바가 등장하는 [밀림의 장난] 등 콜라보 한정 퀘스트에서는 다양한 콜라보 장비 및 가구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매일 한 번 콜라보 소환이 무료로 개최되어 모든 유저에게 오거로부터 진화한 키진족 [베니마루]나, 그의 여동생 [슈나] 등의 인기 캐릭터를 획득할 기회를 제공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