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조 이벤트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랑그릿사 한가위 특별 이벤트 실시

작성일 : 2019.09.11

 

[자료제공 = 엑스디글로벌] Extreme의 정식 라이센스 권한으로  Zilong Game Limited가 개발 및 X.D. Global에서 Co-Marketing으로 서비스하는 판타지 SRPG '랑그릿사'가 영웅 스킨을 얻을 수 있는 한가위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가위 특별 이벤트는 로그인일 수에 따라서 최고 보상으로 발가스의 [행성 방위대]를 획득할 수 있다. 발가스는 남성 캐릭터 임에도 불구하고 남성 유저들 사이에서 대단한 인기를 끌고 있어 이번 이벤트는 유저들에게 더욱 특별한 부분이다.

다음으로 신규 확정 뽑기 [마법의 폭풍]이 추가된다. 셀파닐, 보젤, 라나가 그 내용이며 확률 업이 아닌 확정 뽑기라는 점에서 유저들의 기대가 높다. 단, 세 명의 영웅 중 하나라도 없어야 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하나라도 획득한 적이 있다면 이후로는 다른 영웅이 등장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외의 업데이트 내용으로 형귀 헬스장의 매일 보상 횟수가 3회에서 4회로 늘어나고, 프레아의 [발키리] 클래스 및 운명의 문 추가, 한가위 선물 팩이 추가된다.

한편 2주 전 진행되었던 랑그릿사 페스티벌에서 발표된 티아리스 [달토끼 소녀] 스킨이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한정 스킨으로 판매된다. 아울러 병사인 전도사와 세인트 나이트의 [달맞이 토끼]또한 한정으로 판매가 되는데, 두 가지 스킨 모두 한국에서 최초공개가 되었다는 점에서 유저들의 기대감 또한 높을 것으로 보인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