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펀플스트림, 글로벌 유명캐릭터IP 모바일 퍼즐게임 “B.Duck(비덕)사천성” 사전예약 시작

작성일 : 2019.09.11

 

[자료제공 = 펀플스트림] 펀플스트림 (대표 김현)은 9월 출시예정에 있는 모바일 사천성 퍼즐게임 “B.Duck(비덕) 사천성”의 안드로이드 사전예약을 8월 23일부터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B.Duck 사천성”은 펀플스트림의 모회사 펀플웍스가 홍콩 SEMK 및 한국 라이선스 회사인 Sunroi(썬로이)와 2017년 계약을 맺고 정식으로 “B.Duck” IP를 이용해 개발한 사천성 퍼즐게임이다.  

“B.Duck 사천성”은 동일한 모양의 패를 맞추는 사천성 퍼즐게임이다. 방학을 맞아 세계여행을 떠난 “B.Duck”이 홍콩, 일본, 한국의 도시를 여행하여 다양한 친구들을 만나는 스토리로, 주요 도시의 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 하면 랜드마크 스탬프를 얻을 수 있다. 

펀플스트림은 출시 시 약 400여개의 스테이지와 50여개의 다양한 “B.Duck” 캐릭터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B.Duck”은 홍콩과 중국, 동남아시아, 일본, 유럽, 남미 등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유명 캐릭터로 2016년엔 넥슨 어린이재활병원 홍보대사로 위촉되었다. “B.Duck” IP를 활용한 오프라인 매장이 2,100여 개로 관련 상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웨이보,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비롯한 SNS 공식계정의 팔로워 및 팬이 1000만명이 넘을 정도로 글로벌한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다. 

현재 진행중인 “B.Duck 사천성” 사전예약은 게임팻, 쿠폰일퀘, 예약탑텐, 펀플짤, 아이템매니아 등 사전예약 전문 어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사전예약 기념 선물로 SR~SSR등급 캐릭터조각 뽑기권과 코인을 쿠폰으로 제공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