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학수고대 끝? '마운트앤블레이드2:배너로드' 2020년 3월 얼리억세스

작성일 : 2019.08.21

 

수많은 게이머가 그토록 고대하던 '마운트앤블레이드2:배너로드'의 얼리억세스 날짜가 공개됐다.

테일월드엔터테인먼트사의 '마운트앤블레이드2:배너로드'는 2011년 10월경에 개발에 착수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으나, 무려 8년 동안 정식 발매 일자가 공개되지 않으며 수많은 게이머의 애를 태웠다. 간간히 공개되는 정보를 통해 계속해서 제작 중인 상황이라는 것은 인지할 수 있었으나 게임 제작에 기한을 정하지 않겠다는 개발사의 방침 상, 출시 일자를 예측할 수 없었다.

그리고 마운트앤블레이드2:배너로드의 얼리억세스 일자가 공개됨에 따라, 오랜 기다림의 끝을 보게 됐다. 테일월드엔터테인먼트사는 마운트앤블레이드2:배너로드의 신규 영상 끝부분에 스팀 플랫폼을 통해 2020년 3월 얼리억세스를 진행한다고 밝힌 것. 

스팀 얼리억세스 (앞서해보기)는 막바지에 접어든 게임 타이틀에 대해 게이머가 직접 플레이를 통해 해당 작품을 경험해볼 수 있으며 게임 개발사는 게이머로부터 각종 피드백을 제공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마운트앤블레이드' 시리즈는 인디 개발자가 제작한 ARPG 장르의 작품으로, 높은 자유도와 함께 자신만의 세력을 구축해나가는 재미가 있다. 특히 세계적으로 두터운 팬층을 거느리며 다양한 모드를 생산해냈고, 덕분에 끊임없이 인기를 끌고 있다.

아래는 '마운트앤블레이드2:배너로드'의 신규 영상이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