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레이저, 더 빠르고 더 가벼워진 e-Sports용 게이밍 마우스 ‘RAZER VIPER’ 출시

작성일 : 2019.08.13

 

[자료제공 = 웨이코스]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을 주도하는 브랜드 RAZER에서 e-Sports 프로 게이머와 전문가들이 협업하여 옵티컬 스위치를 적용한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 ‘RAZER VIPER’ 를 출시하였다.

[자료제공 = 웨이코스] RAZER VIPER는 e-Sports의 프로게이머들을 위한 게이밍 마우스로 제작되었으며, 기존의 기계식 마우스와 달리 레이저의 옵티컬 스위치를 사용하여 약 3배 빠른 반응속도를 제공하는 레이저 최초의 광학 마우스다. 기계식 스위치의 경우 물리적인 접촉을 통한 입력 체계로 여러 번 입력이 되는 것을 방지 하기 위한 디바운드 지연 펌웨어가 사용되므로 응답 시간이 느려질 수 있지만 옵티컬 스위치의 경우 물리적인 접촉이 없지 적외선 광선을 통한 입력 체계로 디바운드 지연이 필요 없어 빠른 응답속도와 명확한 반응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물리적 접촉이 없기에 약 7천만 회 클릭의 내구성을 제공한다.

또한 69g의 가벼운 무게는 빠른 컨트롤을 지원하며 레이저 Speedflex 케이블로 연결되어 어떤 움직임에도 케이블 선의 꼬임 또는 컨트롤의 불편함을 개선하였다. 트루 16,000 DPI RAZER 5G 광학 센서를 갖추어 있어 다양한 고해상도 모니터에 정확성을 제공하며, 별도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8개의 물리버튼은 Synapse 3를 통한 매크로 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마우스 아래 쪽에 DPI 변경 버튼이 있어 게임 중에 DPI가 변경되는 실수를 방지하였다.

레이저는 RAZER VIPER를 시작으로 프로게이머를 위한 E-SPORTS 등급의 게이밍 기어를 연구하여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11번가, 옥션, 지마켓 등의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은 일렉트로마트 전지점에서 만날 수 있다.

레이저(RAZER)사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게이밍기어 전문기업으로 2005년에 설립, 현재 프리미엄 게이밍기어 업계를 리드하고 있는 기업이다. 전 세계 3500만 이상의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기반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