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레이저, 일렉트로마트 게이밍샵 하남 스타필드점 입점! 한정 특가와 사은품 이벤트 진행

작성일 : 2019.07.31

 

[자료제공 = 웨이코스]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RAZER는 일렉트로마트 하남 스타필드점 게이밍샵 OPEN 기념으로 선착순 한정 특가 이벤트와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렉트로마트는 오프라인 IT / 가전 전문점으로 최근 주요 지점에 게이밍 관심 고객을 위해 체험형 게이밍 샵을 오픈하고 있다. 

레이저는 오픈 기념 행사로 8월 1일 오픈 당일부터 5일간 선착순 반값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제품으로는 레이저의 인기 제품인 게이밍 마우스 Mamba Wireless와 Basillisk, 게이밍 키보드 Huntsman Elite US와 Blackwidow tournament Chroma V2 리니어, 게이밍 헤드셋 Nari wireless이며, 매일 지정된 제품 한정 특가가 진행된다. 그리고 레이저 게이밍 기어 10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레이저의 대표 노트북인 Blade의 9세대 신제품 입점 기념으로 제품 구매 시 크로마 라이팅과 USB 허브가 장착된 노트북 스탠드 Razer Laptop Stand Chroma와 Razer 정품 15.6인치 노트북 파우치를 증정하고 있다. 

일렉트로마트 게이밍샵에 입점하고 있는 RAZER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게이밍 기어 전문기업으로 2005년에 설립, 현재 프리미엄 게이밍기어 업계를 리드하고 있는 기업이다. 전 세계 3500만 이상의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기반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 게이밍 노트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