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제이에스씨, 가이아모바일과 RPG게임 모바일 개발 파트너십 체결

작성일 : 2019.07.09

 

 

[자료제공 = 버드케인] 제이에스씨(박지영 대표이사)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회사인 가이아모바일과 유명 RPG게임의 모바일 게임 개발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제이에스씨는 콘솔과 PC, 모바일 플랫폼에 최적화된 하이엔드 그래픽 아트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1년 설립 이래 지금까지 유수한 글로벌 게임 유통 및 개발사들과 파트너십을 유지하며 성장해 오고 있다. 

 

글로벌 모바일 게임회사 가이아모바일(GAEA MOBILE)은 다양한 장르의 게임 개발과 퍼블리싱, 글로벌 IP 협업 등 주요 사업부문에서 성공 사례를 만들어가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혁신 기업이다. 

 

제이에스씨 박지영 대표 “오리지널 IP를 보유하고 있는 개발사의 게임 개발에 다년간 참여해온 경력과 신뢰를 높이 인정받아 이번 공동 개발 파트너로 선정되었다”면서 “현재 중국에서 글로벌 IP게임들이 널리 호평을 받고 있을 뿐 아니라 이번 작품은 전세계 팬층이 매우 두터운 만큼 기대감이 높다”고 전했다. 

 

제이에스씨는 S급 핵심 개발자 10여명을 포함해 대형 MMORPG와 콘솔 및 모바일 게임 개발 경험이 풍부한 베테랑 개발팀을 보유하고 있다. 무엇보다 10년 이상 함께 호흡을 맞추며 다수의 작품을 출시해 왔으며 언리얼(Unreal)을 기반으로 콘솔의 느낌을 최대한 모바일에서 구현할 수 있도록 그래픽 아트의 완성도에 주력하고 있다.

 

박지영 대표이사는 “글로벌 RPG게임 IP를 보유한 개발사 및 가이아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모바일 MMORPG 게임을 연내 아시아 시장에 선보인 후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서비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