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UPXIDE 거래소, 스마트 콘텐츠 공유 플랫폼 PLA 코인 IEO 진행

작성일 : 2019.06.14

 

 
[자료제공= 한국모바일산업협회] 업사이드(대표 김승연)는 자사 거래소 UPXIDE에서 6월 18일부터 21일까지 스마트플레이 PLA 코인의 IEO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스마트플레이는 강력한 보안성을 가진 블록체인 기반 스마트 콘텐츠 공유 플랫폼으로서 누구나 자유롭게 동영상과 음원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으며, 블록체인을 이용한 보안성과 빅데이터 수집 기술을 기반해 많은 이들이 컨텐츠를 업로드하고, 보다 좋은 자막을 서비스하여 자유로운 콘텐츠의 생성과 소비가 일어나는 플랫폼을 추구한다.
 
스마트플레이는 플랫폼 내 콘텐츠 제공자가 자신의 창작물을 공유하는 활동에 대해 PLA 코인으로 보상 받으며, 보상받은 PLA를 사용하여 자신의 콘텐츠에 대한 광고 및 홍보,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중국의 3대 동영상 플랫폼인 아이치이(iQIYI), 텐센트비디오, 요우쿠와 인도의 쉐마루, Viu와 StarTV 등에 다양한 동영상 컨텐츠를 공급하고 있으며, 현재 동남아시아의 태국과 인도네시아, 아프리카, 중동 등 해외 미디어 플랫폼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업사이드 김승연 대표는 ‘스마트 컨텐츠 공유 플랫폼의 새로운 기준이 될 스마트플레이의 PLA IEO를 통해 UPXIDE 고객분들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으시기 바란다’라고 전하며 ‘스마트플레이가 추구하는 생태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UPXIDE는 지난해 9월 한국 기업 최초로 일본에 블록체인 등록특허를 확보한 데 이어 지난 5월 블록체인 관련 특허 중 유일한 사용자 식별 관련 원천 기술 특허인 ‘KYC 수행’의 일본 등록을 완료하는 등 국내와 일본에서 블록체인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