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미루온라인, 각종 아이템 추가되는 ‘룰루랄라 장마’ 이벤트 개시

작성일 : 2019.05.23

 


[자료제공 = 그레이트풀데이즈] 그레이트풀데이즈는 개발 및 운영하는 게임 <미루 온라인>에서 룰루랄라 장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전했다. 

룰루랄라 장마 이벤트가 시작되면서 미루 온라인의 배경인 흰고래 마을에는 계절감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자양화, 무지개 등이 마을을 다채롭게 수놓는다. 특히, 맑은 날씨를 기원한다는 인형인 테루테루보즈가 마을 내 건물의 문 앞을 꾸미면서 재미를 더한다. 한국채널 2 에서는 평소 볼 수 없었던 별모양 비가 내리며 장마철에 어울리는 bgm 이 흘러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마을의 안내게시판 근처에는 새로운 NPC 인 폴짝양과 폴짝군이 찾아왔으니 말을 건네보자. 

또한, 룰루랄라 장마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한정으로 낚을 수 있는 테루테루보즈 모양의 물고기와 귀여운 개구리, 토끼를 모티브로 한 이벤트 물고기가 추가되었다. 낚은 물고기는 정밀검사를 통해 아이템 조합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재료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와 함께 새로 추가된 물방울무늬 가구와 벽지 및 바닥 아이템으로는 게임 내 하우스를 계절에 어울리는 분위기로 꾸밀 수 있다. 장마철에 어울리는 레이니 도트 드레스(턱시도)와 자양화 원피스(정장) 등의 다양한 착용아이템도 업데이트 되었으니 홈페이지의 공지 및 게임 내의 미리보기 화면으로 체크해보자. 

한편, 웹에서 이용가능한 스페셜 럭키찬스 또는 포츈으로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스페셜 럭키찬스와 포츈을 이용하면 게임 내에서는 입수하기 어려운 레어 아이템도 기간 한정으로 획득 기회가 주어진다. 
룰루랄라 장마 이벤트 1 주차의 진행과 함께 기간 한정으로 낚싯바늘 패키지 판매, 마법의 열쇠 증정 캠페인 등 다채로운 캠페인도 진행한다.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루(M.I.L.U)는 그레이트풀데이즈에서 서비스 중인 SNG로, 한/일 유저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한일 채널과 자동번역 시스템을 비롯하여 시대와 사상을 초월하는 신비의 섬인 흰고래마을을 배경으로 낚시와 채집을 즐기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차세대 커뮤니티 게임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