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소드아트온라인:할로우얼라이제이션 디럭스에디션, 19일부터 예약구매 진행

작성일 : 2019.04.19

 

이미지 =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

[기사제공 =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오는 25일 닌텐도스위치용으로 발매 예정인 RPG게임 ‘소드아트온라인:할로우리얼라이제이션 디럭스에디션’(한국어판)의 예약 구매가 19일부터 시작된다고 밝혔다.

‘소드아트온라인:할로우리얼라이제이션’은 가상 현실 온라인 게임을 테마로한 카와하라 레키 작가의 동명 소설 ‘소트 아트 온라인’의 게임 시리즈다. NPC 소녀 ‘프리미어’와 만나 시작되는 아인클라드의 창생을 둘러싼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광대한 ‘소드 아트 온라인’의 세계를 배경으로 다양한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닌텐도스위치 버전으로 발매되는 ‘소드아트온라인:할로우리얼라이제이션 디럭스에디션’(한국어판)에는 ‘소드아트온라인:할로우리얼라이제이션’ 게임 본편과 다운로드 콘텐츠 ‘심연의 무녀’, 대형 업데이트 ‘창공의 투사’가 포함된다. 

한편 닌텐도스위치용 ‘소드아트온라인:할로우리얼라이제이션 디럭스에디션’(한국어판)의 예약 구매는 19일부터 가능하며 25일 정식 발매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