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OGN 게임 리뷰 웹 드라마 '게임을 맛보는 남자' 10일 온에어·온라인 동시 공개

작성일 : 2019.04.08

 


이미지 = OGN 제공
 
[기사제공= OGN] CJ ENM 게임채널 OGN은 오는 4월 10일 게임 리뷰 웹 드라마 '게임을 맛보는 남자'를 TV채널과 온라인으로 동시 공개한다.
 
'게임을 맛보는 남자'는 드라마의 형태로 게임 리뷰를 진행하는 게임 리뷰형 웹 드라마다. 
 
전설의 게임왕 ‘킹핀’을 찾으려는 여자 주인공 시아와 왕년에는 게임왕이었지만 현재는 그저 그런 식당을 운영하는 전직 게임왕 동민의 이야기로 현실에 안주하는 동민이 뭐든지 저지르고 보는 성격의 시아를 만나 잃어버린 예전의 꿈을 찾는다는 스토리다. 
 
여기에 EA의 ‘커맨드 앤 컨커’, 스노우파이프의 ‘피구왕 통키 : 불꽃슛의 전설’, 컴투스의 ‘컴투스프로야구 2019’ 등 게임 리뷰를 집어 넣어 쉽고 재미있게 게임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드라마의 형식을 빌려 게임 팬과 드라마 팬들 모두에게 흥미를 유발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전직 게임왕이지만 현재는 식당의 세프인 ‘김동민’ 역할은 '봄이 오나 봄', '파스타', '오작교 형제들'등 지상파 드라마에서 활약한 바 있는 배우 '허태희'가 맡았다. 게임왕 킹핀을 동경하는 ‘이시아’ 역으로는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나인'에서 3위를 차지한 바 있는 드림노트 ‘수민’이 캐스팅 됐다.
 
OGN 남윤승 사업국장은 “지난 해부터 OGN은 게임과 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을 처음으로 접목한 '로맨스 튜토리얼', 게임 스트리머 공개방송 '만나보쇼', '중계의 신' 등 e스포츠 외에도 다양한 형태의 게임 프로그램을 만들어 왔다. '게임을 맛보는 남자'는 이러한 시도의 일환으로 게임 리뷰를 드라마 형식을 빌려 재미있고 쉽게 전달하려고 했다. 앞으로도 OGN은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다양한 형태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제작 배경을 밝혔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