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히어로칸타레, 갓오하 ‘유미라’ 화보 공개…테트라 ‘라크롤러’도 눈길

작성일 : 2018.12.28

 

갓오하 유미라 코스프레 화보 = 엔젤게임즈 제공

[게임조선=장정우 기자] 엔젤게임즈는 네이버웹툰의 ‘갓오브하이스쿨’과 ‘열렙전사’의 캐릭터를 새로운 세계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웹툰 RPG ‘히어로칸타레 with NAVER WEBTOON(‘이하 히어로칸타레)’의 등장 캐릭터인 유미라와 라크롤러의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촬영은 ‘히어로칸타레’ 개발사이자 서비스사인 엔젤게임즈 소속 코스프레팀 ‘하울링’의 너울과 하림이 참여했다. 먼저, 너울은 히어로칸타레의 세계관인 테트라의 장난기 넘치지만, 총알처럼 빠른 사격수 라크롤러를, 하림은 ‘갓오브하이스쿨’ 주요 캐릭터인 월광검법 계승자 유미라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유미라와 라크롤러의 코스프레는 지난 11월 부산에서 개최된 지스타 2018에서 관람객들에게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나아가 코스프레를 진행한 너울과 하림은 SNS를 통해 ‘히어로칸타레’의 소식을 전파하는 커뮤니티 매니저로서도 활동하고 있다.

한편, 엔젤게임즈는 지난 23일 ‘히어로칸타레’의 CBT를 종료하고,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게임 출시 시 사용할 수 있는 마법석 100개, 차원의 정수 5개, 차원가속기 10개를 선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전예약 참가자 100만명 달성 ‘갓오브하이스쿨’의 유미라 혹은 ‘열렙전사’의 소라 캐릭터 선택권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히어로칸타레 세계관 테트라의 라크롤러 화보 = 엔젤게임즈 제공


모두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엔젤게임즈 제공

[장정우 기자 jeongwoo820@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장정우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