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지스타18] 런닝맨히어로즈,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들과 배틀로얄로 한판 붙자!

작성일 : 2018.11.13

 

‘런닝맨히어로즈’ 메인 화면 = 게임조선 촬영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을 기반으로 제작된 동명의 애니메이션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런닝맨히어로즈’가 지스타 2018에 출품됐다. 

라인프렌즈에서 개발 중인 ‘런닝맨히어로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펼치는 이야기와 함께 다른 이용자들과 대전을 펼칠 수 있는 액션게임이다. 런닝맨 캐릭터들의 이야기와 함께 거대 보스를 공략하는 스토리 모드를 비롯해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배틀로얄과 스쿼드 모드를 구현할 계획이다. 

해당 콘텐츠들은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에 플레이하게 된다. 각 캐릭터의 특징에 맞는 스킬을 활용해 적을 쓰러뜨릴 수 있으며, 필살기를 통해 적을 무력화 시키거나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넥슨 부스에서 시연해볼 수 있는 ‘런닝맨히어로즈’에서는 튜토리얼과 함께 진행되는 스토리모드의 체험과 다른 이용자와 대결을 펼치는 배틀로얄 모드를 플레이하게 된다. 이용자는 시간에 따라 좁아지는 맵을 따라 전투를 펼쳐 다른 이용자들을 탈락시켜야 한다. 

연내 테스트를 진행 예정인 ‘런닝맨히어로즈’는 2019년 상반기 출시될 예정이다. 


각 캐릭터마다 고유 스킬과 능력을 가지고 있다 = 게임조선 촬영


스토리 모드에서는 보스가 등장한다 = 게임조선 촬영


지스타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는 배틀로얄 모드 = 게임조선 촬영


맵이 좁기 때문에 교전이 자주 발생한다 = 게임조선 촬영


[장정우 기자 jeongwoo820@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장정우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