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풋볼매니저2019, 새로운 모습과 기능 탑재해 출시

작성일 : 2018.11.02

 

패키지 이미지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축구 팀을 리그의 정상에 안착시키는 감독이 되는 기회를 제공하는 ‘풋볼매니저2019’를 2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풋볼매니저2019’는 풋볼 매니저 2005부터 매년 패키지 커버에 등장했던 상징적인 ‘감독’의 이미지와 작별을 고하고, 빅 매치를 앞두고 경기장으로 향하는 선수들의 모습을 바라보는 감독의 시점으로 대체하였다. 새로운 기능들과 향상된 게임 메커니즘을 통해 새로운 방식으로 팀을 지휘하면서 스토리텔링을 느낄 수 있다.

훈련 개선
프로 경기를 기반으로 모델링 및 검증한 새로운 맞춤 세션과 스케줄을 통해 훈련장에서 더욱 세밀하게 다음 경기를 준비하고 선수단의 능력을 끌어 올릴 수 있다.

향상된 전술 모듈
고정관념을 탈피해 새로운 스타일로 나만의 축구 철학을 완성한다. 현대 축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전술들과 새로운 팀 지시 옵션을 활용할 수 있다. 

새로운 감독 취임식 
풋볼 매니저가 처음이라면 직관적인 튜토리얼에서 축구 감독의 기본 사항을 알아보고, 경기를 꿰뚫어보는 능력을 키울 수 있다. 

공식 분데스리가 라이센스 
분데스리가와 2.분데스리가의 36개 팀 모두의 공식 로고, 유니폼, 선수 얼굴 및 각 리그의 트로피 등을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센스를 획득했다.

‘풋볼매니저2019’는 한국어 현지화와 더불어 VAR 및 골라인 기술, 이적 협상 중 에이전트 피드백, 감독 환경, 향상된 경기 전 브리핑, UI 개선, 새로운 스팀 도전 과제 등의 내용 개선이 이뤄졌다.

[장정우 기자 jeongwoo820@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장정우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