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전투와 일상의 밸런스 맞추겠다 '워라밸M' 정식 서비스 시작

작성일 : 2018.10.31

 

 

브라비게임즈는 ‘워라밸M (War &Life Balance M)’이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워라밸M’은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은 모바일 게임 ‘Idle Heroes(아이들 히어로즈)’의 개발사 DH게임즈의신작으로 게임 내에서 전투와 일상의 밸런스를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전략 RPG이다. 게임 속 다양한 영웅은 6가지 속성으로 나뉘며 서로 다른 특성을 갖고 있다. 이용자는 이처럼 다른 속성과 특성을 가진 영웅을 수집하고 전투 시 최대 6명의 영웅을 다양하게 조합하면서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이용자가 수집한 영웅은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게 한 자동전투를 통해 손쉬운 레벨업이 가능하고 1인칭 FPS 시점으로 진행되는 부분도 큰 특징이다. 다양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서 금화와 경험치, 장비, 영웅 조각을 얻을 수 있고 이를 통해 영웅을 성장시켜 자신만의 강력한 조합을 완성시킬 수 있다.


금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워라밸M’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 보상을 지급한다. 쉽게 참여하고 받아볼 수 있는 아이템 보상을 통해 이용자가 ‘워라밸M’을 더욱 다양하게 플레이하고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워라밸M’은 사전예약 참여자 수 20만 명을 돌파함은 물론, 구글플레이 사전등록 추천게임으로 선정되는 등 정식 출시 전부터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받으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브라비게임즈 관계자는 “많은 분들께서 기다려 주신 게임 워라밸M을 드디어 여러분 앞에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게임성으로 이용자분들 입에 오르내리는 게임이 되도록 하기 위해 준비했으니 마음껏 즐겨주시길 바라며, 초기 정착을 지원하기 위한 준비도 많이 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심정선 기자 thebutle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심정선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