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이펀컴퍼니, ‘오크: 전쟁의서막’ CBT 종료…피드백 수렴후 11월 출시

작성일 : 2018.10.31

 


이미지 = 이펀컴퍼니 제공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오크: 전쟁의서막(이하 오크)’의 비공개 테스트 (이하 CBT)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31일 밝혔다.

‘오크’는 광활한 오픈월드에서 거대한 스케일의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4가지 종족과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 108개의 직업을 제공함으로써 다양성을 보장한다. 모든 캐릭터는 자유로운 무기 전환과 특성 변환이 가능해서 이용자는 전투와 액션을 즐길 수 있다. 국내 유명 성우가 ‘오크’ 음성 더빙에 참여해서 더욱 몰입하도록 만든 점도 특징이다.

‘오크’ 이용자는 캐릭터를 육성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드넓은 오픈필드에서 즐기는 길드 경쟁인 점령전, 다른 이용자와 거대 보스 사냥을 즐기는 레이드, 3개 세력이 끊임없이 다투는 분쟁 등의 콘텐츠를 통해 자신이 육성한 캐릭터의 강력함을 증명하거나 낚시와 요리, 채광과 같은 휴식 콘텐츠를 통해 게임 속 여유를 느낄 수 있다.

지난 23일부터 일주일간 실시한 ‘오크’ CBT 참여자들은 대체로 긍정적인 평가를 내놓았다. 수준 높은 그래픽은 물론 메인 스토리와 다양한 직업을 바탕으로 한 게임의 완성도에 높은 점수를 주면서 ‘오크’ 정식 출시 후의 기대감을 한껏 드러냈다. ‘오크’는 이 외에도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취합하여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이용자분들의 열띤 참여 덕분에 오크 CBT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라며, “CBT에 참여한 분들과 다양한 의견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겠다. 정식 출시에는 더욱 완성도를 높여 선보일 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조상현 기자 neulpeum@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조상현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