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블소 레볼루션, 출시 전 남들보다 앞서나기 원한다면? '보패'를 완성하라

작성일 : 2018.10.15

 



올 4분기 기대작으로 꼽히는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이하 블소 레볼루션)'이 오늘 12월 6일 정식 출시를 확정짓고 사전 등록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지난 11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된 '블소 레볼루션'은 온라인 MMORPG '블레이드앤소울'의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해 원작의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언리얼엔진4로 구현된 그래픽과 경공을 비롯해 전투 액션은 현재 출시된 모바일게임 중 최상급에 속하며, 원작과 동일한 성우진을 사용한 시네마틱 영상과 메인 시나리오는 게임의 몰입감을 높였다.

사전 등록 및 캐릭터 선점명 이벤트를 살펴보면 이용자들의 관심을 확인할 수 있다. 15일 기준 캐릭터 선점을 위해 마련된 50개의 서버는 오픈 4일 모두 포화 상태로, 신규 서버 20개를 추가한 상태다.


보패는 3단계까지 완성해야 진가를 발휘한다 = 브랜드 사이트

이미 시작된 경쟁 속 다른 이용자보다 조금 더 앞서 나갈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블소 레볼루션' 출시 전까지 가장 중요시 되는 이벤트는 바로 '보패 세트' 완성이다. 보패는 3단계로 나눠져 있으며, 조각을 모아 완성시키면 호신 반지, 호신 귀걸이, 호신 목걸이를 얻을 수 있다.

호신 장신구는 3종을 획득 시 세트효과가 발동되기 때문에 초반에 유용하게 쓰이는 아이템이다. 뿐만 아니라 3단계까지 완성 시 '무일봉의 무기상자'까지 얻을 수 있어 보다 높은 공격력 갖추게 된다.

보패를 얻기 위해서는 '열쇠'가 필요하다. 열쇠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석 체크 비롯해 친구 초대, SNS 공유 등 다양한 활동을 요구한다.

먼저 로그인 후 캐릭터명 선점, 출석 체크를 모두 하면 1단계 보패는 무난하게 획득 가능하다. 이후 2단계 보패는 16개, 3단계 보패는 24개의 열쇠를 필요로 한다.


열쇠 획득 방법 = 브랜드 사이트

보패를 원활하게 수급하기 위해서는 매일 공식 사이트, 커뮤니티 앱에 출석 체크를 해야한다. 이 밖에도 세력 성향 심리 테스트와 게임 소개에서 숨겨진 열쇠를 찾을 수 있다. 숨겨진 열쇠의 경우 게임 소개 6개 메뉴 속에 숨겨져 있으며, 최종 3개는 세력, 콘텐츠, 지역이 오픈되어야 한다.

물론 꾸준히 브랜드 사이트와 커뮤니티앱 출석 체크를 약 열흘만 해도 3단계 보패까지 얻을 수 있다. 또한 사전 예약은 12월초까지 진행되기 때문에 관심만 있으면 충분히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캐릭터명 선점 외에도 사전등록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정식 출시 이후 사용 가능한 의상 아이템을 받으며, 구글플레이 사전등록 시 1만 은화가 추가로 제공된다.

[조상현 기자 neulpeum@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조상현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