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이카루스M, 국내 최정상 성우 뭉쳤다…캐릭터 녹음 영상 공개

작성일 : 2018.07.05

 


이미지 = 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5일 국내 유명 성우진의 녹음 현장을 담은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이카루스M' 속 벨제로스, 론도, 가프가리온을 비롯해 주요 캐릭터 목소리 연기에 김기현, 김영선을 포함 박성태, 김현심, 정재헌, 최한, 여민정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성우 7명이 참여해 게임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성우들이 뽑은 '이카루스M'의 콘텐츠와 목소리 연기에 중점을 둔 부분, 담당 캐릭터의 특징을 직접 소개하는 등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나타내며 연기 소감을 밝혔다.

'이카루스M'은 모바일MMORPG 최초로 창공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공중 전투'와 동반, 탑승, 비행이 가능한 300여 종의 다양한 '펠로우', 콘솔게임 버금가는 '전투 액션', 파티원과 함께 즐기는 '클래스 스킬 연계 시스템'이 특징으로, 정식 서비스 전까지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있다.

사전예약은 '이카루스M' 브랜드 사이트 및 구글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한정판 펠로우 및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 등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마마무X이카루스M' 공동프로젝트로 제작 중인 신규 음원 출시를 기념해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마마무 신규 앨범'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조상현 기자 neulpeum@chosun.com] [gamechosun.co.kr]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