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넥슨, '피파온라인4' 5월 17일 공개 서비스…킥오프 카운트 시작

작성일 : 2018.04.12

 


피파온라인4 론칭 영상 시사회 현장 = 게임조선 촬영

'넥슨(대표 이정헌)은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아레나에서 자사가 서비스하는 '피파온라인4' 론칭 영상 시사회를 열고 공개 서비스 일정을 발표했다.

5월 17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하는 '피파온라인4'는 지난 세 차례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피드백을 수렴하고 보다 플레이 경험을 향상 시켰다.

특히 유저들의 관심을 받았던 '수비 모드'는 기본 수비와 전략 수비를 지원하되 유저 간 PVP 플레이에서는 전략 수비만 적용된다.

피파온라인3는 순자적으로 오는 8월까지 종료 수순을 밟을 예정이다. 아울러 5월 3일 기준으로 유저가 보유 중인 '피파온라인3' 선수 가치와 보유 EP를 합산해 해당 자산만큼 EP포인트로 전환해 지급될 예정이다.

구단주명 선점 이벤트는 5월 3일부터 시작되며 사전예약 완료해야한다. 아울러 5월말 대규모 업데이트, 7월말 모바일게임 '피파온라인4M' 출시를 예고했다.


피파온라인4 플레이 화면 = 게임스크린샷

한편, '피파온라인4'는 '피파17'의 게임엔진인 프로스트바이트를 기반으로 PC 온라인 환경에 최적화 시켰다. 사실감 높인 비주얼의 변화와 더불어 선수들의 개인기, 세트피스, 볼의 움직임의 개선과 향상된 인공지능 및 디펜스 시스템 등 전략적인 플레이까지 즐길 수 있다.

실제 선수들의 모션 캡처와 세계 유수의 축구 리그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경기장, 관중, 현장음, 해설을 더해 현장감을 높였다.

[조상현 기자 neulpeum@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조상현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