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보드게임 문화 저변 확대의 장, 행복한바오밥 보드게임DAY 개최

작성일 : 2018.03.16

 


(출처 - 행복한바오밥 홈페이지)
 
교육용 보드게임 개발사 행복한바오밥(대표 이근정)이 주최하는 '2018년 바오밥 보드게임 DAY'가 오는 3월 31일 토요일, 서울 양재aT 센터 3층에서 열린다.
 
5회차를 맞이하는 바오밥 보드게임DAY는 행복한바오밥의 최신작과 인기작을 마음껏 체험해 볼 수 있는 대규모 행사로, 500여명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이 번 행사에서는 신작, 패밀리, 전략 등 테마별 게임존을 운영하여 다양한 게임을 직접 체험 할 수 있고, 보드게임을 잘 모르는 학부모나 일반인을 위해 전문 인력이 게임 추천과 설명도 진행한다. 원하는 보드게임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1분 타임 어택 미션을 수행하는 ‘바오밥 챌린지’, 4가지 종목의 ‘토너먼트’, 누구나 즉석에서 참여 가능한 ‘스트림스 파티’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준비했다. 특히, 광합성과 티켓 투 라이드 토너먼트 결승전의 유튜브 생방송 중계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현장의 분위기를 함께 느낄 수 있도록 서비스할 계획이다.
 
각 행사마다 준비한 푸짐한 상품은 바오밥 보드게임DAY의 재미를 더 할 것으로 보인다.
 
입장료는 선착순 판매 중이며, 사전예약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입장권 구매와 자세한 행사 내용은 행복한바오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정규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