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검은사막모바일, 월드보스 '크자카' 가기 전 '필수 준비물'은?

작성일 : 2018.03.09

 



검은사막모바일에 월드보스 '크자카'가 등장한다.

펄어비스는 9일 자사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모바일'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이용자들에게 가장 큰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은 월드보스 '부패의 군주 크자카'의 추가다.

크자카는 매일 19시부터 21시까지 두시간동안 세렌디아 자치령의 크자카 신전에서 등장한다. 크자카에 참여하기위해서는 캐릭터 레벨이 40이상이어야 하고, 무작위로 매칭된 최대 25명의 유저가 함께 전투를 벌이게 된다. 

월드보스 크자카는 '크자카'라는 이름이 붙은 신화 등급의 무기까지 획득할 수 있어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크자카 참여에 앞서 이용자들이 가장 먼저 준비해야할 것은 바로 '크자카 지식'이다. 이는 월드보스 크자카의 체력 바를 볼 수 있게 해주는 것으로, 다량의 체력을 보유하고 있는 월드보스를 처치함에 있어 필수 조건으로 꼽힌다. 


△ 크자카 지식을 획득할 수 있는 하이델마을의 위치

크자카의 지식은 세렌디아 자치령에 있는 하이델 마을에 가면 찾을 수 있다. 크자카 지식을 획득하게 되면 보스의 체력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지식 획득에 따른 보상 '공격력 1'까지 주어진다.

한편 검은사막모바일은 지난 2월 28일 정식 출시돼 출시 반나절만에 애플앱스토어 매출 1위, 이틀만에 구글플레이 매출 2위를 달성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최희욱 기자 chu1829@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희욱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