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테일즈런너, 레인보우리그 시즌2 서울-부산서 본선 개최

작성일 : 2018.01.26

 

[자료제공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인기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의 캐주얼 e스포츠 대회인 ‘레인보우리그 시즌2’의 오프라인 대회를 서울과 부산에서 각각 개최한다고 밝혔다. 

레인보우리그 시즌2 오프라인 대회는 지난해 12월 6일부터 6주간 진행된 온라인 예선전 결과 각 지역별 상위 64명이 출전해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자리다. 서울 대회는 오는 27일에 서초구 게임이너스 신논현점에서, 부산 대회는 내달 부산진구에 위치한 로떼 PC카페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각 지역별 우승상금은 100만원이며, 본선에 오른 64명 전원에게 상금 또는 부상이 주어진다.

이번 대회는 64강 토너먼트부터 결승까지 하루에 진행된다. 64강 토너먼트는 각 조별 16명씩 총 4개 조로 나뉘어 총 3라운드를 치른 뒤 누적 포인트에 따라 상위 50%의 선수가 32강에 진출된다. 참가 선수들은 각 라운드에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포인트는 결승선을 통과한 순위에 따라 차등 배정된다. 32강과 16강 역시 같은 방식으로 진행된다. 

결승전은 16강전에서 각 조 4위까지 차지한 선수들이 출전하며, 총 5라운드까지 진행해 우승자를 가린다. 만약 동점자가 발생할 경우 결승전 마지막 맵에서 재경기를 펼쳐 최종 순위를 가린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대회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에 특별 페이지를 제작, 대회 전 과정을 생중계할 예정이다. 또한 댓글을 통해 우승자를 맞히는 이벤트도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총 50명의 정답자에게 특별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지난 6주간 레인보우리그 온라인 예선전에 참가한 많은 유저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며 “프로게이머들이 참가하는 대회와 같이 화려한 무대는 아닐지라도, 유저들에게 진정성을 갖고 한 발 더 다가서기 위한 대회였던 만큼, 오프라인 본선에도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최희욱 기자 chu1829@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함승현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