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그라나도에스파다, 신규-복귀 유저 품는다… 아이리스의 초대 공개

작성일 : 2018.01.19

 

[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의 온라인 MMORPG 대표작 그라나도 에스파다(이하 GE)가 겨울 방학을 맞이해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의 성공적 정착을 지원하는 신규가문지원 월드를 안내하는 ‘아이리스의 초대장’ 1월 18일 오픈하고 각종 혜택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번 신규가문지원 월드에서는 리볼도외 지역의 이벤트 NPC 아이리스를 통해 상시 버프 및 경험치 대폭 강화 혜택이 주어지며, 세데크렘 시나리오 ‘뜻밖의 운명’ 완료 시 지급되는 개척일지를 통해 총 100억Vis 상당의 정착 지원 물품이 무상 제공된다. 또 모든 추가 룰렛을 1Vis로 누릴 수 있으며 추가 룰렛 2배 보상이 지급된다. 시나리오 퀘스트 완료 시에는 무기 레시피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티켓이 제공되며, 20~80레벨까지 5가문레벨 달성 시마다 추가로 선물상자를 받는다. 이 외에도 시나리오/영입 퀘스트 완료보상, 당 미션 룰렛 보상 강화 등의 지원을 통해 처음 또는 오랜만에 GE에 발을 내디딘 유저들의 정착을 도와준다. 이번 신규가문지원 월드 서버는 10주간 운영된 후 본 서버에 합류될 예정이다.

GE는 이와 함께 새해를 맞이해 GE 캐릭터들과 엮어 재미로 보는 운세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 이름 세글자의 초성을 ‘2018 GE 초성 풀이’표의 암호에 대입해서 얻은 자신의 운세를 인증하거나 초성을 해독하면 GE 캐시, GE 머터리얼이 들어있는 럭키박스 등의 선물을 받게 된다.

또한, GE는 1월 18일 신규 캐릭터 ‘둠 슬레이브’를 공개하며 정체를 알 수 없는 기사 둠 슬레이브의 이야기를 선보였다. 현재 아르모니아를 향해 검을 겨누고 있는 둠 슬레이브는, 과거 독실한 아르모니아의 성기사였던 것으로 추정된다. 무차별 공격을 감행하는 고유 스탠스와 광란 상태가 될 때 능력치가 강화되는 것이 이 캐릭터의 특징이다.

GE의 관계자는 “유저들이 GE의 견고한 세계관에 처음 또는 오랜만에 진입하는 데 어려움이 없도록 겨울 방학을 맞아 신규가문지원 월드를 열었다“며 “신규 유저들과 돌아오신 유저들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한 신규가문지원 월드에서 최고의 개척가문으로 성장할 기회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희욱 기자 chu1829@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희욱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