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리니지M, 악마왕 무기부터 커츠 방어구까지! 블루디카의 유물 상자 출시

작성일 : 2017.12.27

 



27일, 엔씨소프트가 자사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상품 '블루디카의 유물 상자' 및 신규 변신 '진돗개'가 추가된 것을 주요 골자로 한다. 특히 블루디카의 유물 상자를 통해 '커츠' 시리즈 영웅 등급 방어구부터 '악마왕' 시리즈 영웅 등급 무기까지 제작 가능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블루디카의 유물 상자는 패키지와 11개 묶음, 1개 단품의 형태로 구성돼 있으며 각 1500 / 1000 / 100 다이아에 판매 중이다. 블루디카의 유물 상자에서는 유물 주머니와 명예 코인 30개, 변신 및 마법인형 제작 코인 10개를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으며 추가로 보너스 아이템이 주어진다.



유물 주머니에서는 유물을 얻을 수 있는데, 유물은 AC-3 / 근거리 및 원거리 대미지 +1, 근거리 및 원거리 명중 +3 등의 효과를 2시간 동안 부여하는 버프 아이템이며, 3개를 조합해 6시간 동안 사용 가능한 고급 유물로 제작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블루디카의 고급 유물 주머니 혹은 유물 주머니로는 다양한 장비 및 전투 보조 아이템을 제작 가능한데, 자세한 사항은 다음의 표와 같다.



블루디카의 유물 상자 패키지를 구매했을 시에는 추가로 신규 희귀 등급 변신 '진돗개'가 주어진다. 진돗개는 공격 속도 + 60% / 시전 속도 + 10%를 올려주며, 고급 등급 변신 '환몽'과의 변신 컬렉션을 통해 근거리 및 원거리 명중 +1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조상현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