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붕괴3rd,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겨울 공주' 스킨 및 연말 이벤트 공개

작성일 : 2017.12.15

 



미호요가 개발하고 XD글로벌과 공동 퍼블리싱 하는 3D 모바일 액션 게임 '붕괴3rd'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의 서막' '히페리온호 카니발!' 등의 이벤트가 열린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 일정 임무를 진행하게 되면 '히메코·성탄절' 성흔 세트, 겨울 공주(상) 성흔 및 브로냐의 코스튬 '기동장갑·황매화 - 헬레나의 빛나는 날개'를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새로운 훈련 방식과 새로운 적들을 상대하는 '크리스마스 집중 훈련', 다양한 희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신규 보급 시스템인 '정량 보급'이 공개된다.

'붕괴3rd'에서는 12월 22일 부터 29일까지 '정밀 보급'을 반값에 판매하는 '정밀 보급 반값 이벤트'가 실시되며, 게임 내 캐릭터 '키아나'의 신규 코스튬 '겨울 공주'(성녀의 기도 전용), '브로냐'의 신규 코스튬 '푸른 하늘' (발키리, 채리엇 전용)의 관련 이벤트를 12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조상현 기자 neulpeum@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조상현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