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리니지M, 극한의 암살자 신규 캐릭터 '다크엘프' 업데이트

작성일 : 2017.11.29

 

 
엔씨소프트는 29일 사전 예고한대로 신규 캐릭터 다크엘프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다크엘프는 전용 무기인 이도류와 크로우, 건틀렛을 착용하는 암살형 캐릭터로 순간적으로 강력한 물리 공격을 할 수 있는 대신 최대 HP가 낮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추가로 다크엘프는 일반마법을 2단계까지 습득할 수 있으며, 전용 마법인 흑정령 마법을 추가로 익힐 수 있다. 흑정령 마법은 총 4단계로 분류되며, 일부 흑정령 마법은 촉매제로 흑요석을 사용한다.
 
전용무기인 이도류는 일정 확률로 무기 자체 대미지의 2배 피해를 입히는 더블 대미지, 크로우는 일정 확률로 무기 최대 대미지를 입히는 크리티컬 대미지를 보유하고 있어 순간적인 딜링 능력이 타 클래스에 비해 월등하다.
 
 
업데이트와 동시에 이도류와 크로우 역시 일반, 고급, 희귀, 영웅, 전설 등급이 제작 리스트에 추가됐다. 단, 신화 등급의 경우 이도류인 '붉은 그림자의 이도류'만 추가됐다. 이외에도 전용 장비인 어둠 장비나 그림자 장비 역시 함께 제작 리스트에 추가됐다.
 
제작 리스트외에도 각인 장비 상자나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상자 보너스 아이템 등에도 다크엘프 아이템이 추가됐으며, 판도라의 무기 상자와 판도라의 방어구 상자도 함께 등장했다.
 
다크엘프의 추가와 함께 신규 캐릭터 성장을 도울 이벤트 던전 '지하 침공로 1~2층 특수 던전'도 업데이트됐다.
 
 
지하 침공로는 11월 29일 정기 점검 후부터 내년 1월 31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하는 이벤트 던전으로 각 층별로 캐릭터 당 5시간씩 사냥할 수 있다. 지하 침공로 1층은 45~49레벨의 캐릭터로 우드벡 마을 NPC 소야에게 5,000아데나를 지불하고 입장할 수 있으며, 2층은 50~54레벨의 캐릭터로 우드벡 마을 NPC 엔디아에게 7,000아데나를 지불하여 들어갈 수 있다.
 
1층의 경우 아인하사드의 축복이 200이하일 때, 8,000 가량의 경험치를 주며, 2층의 경우 10,000정도 경험치를 제공한다. 아인하사드의 축복이 200을 초과할 경우 28,000 / 35,000 정도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어 레벨업에 유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편의성 업데이트가 함께 이뤄졌다. 다이아몬드를 소모해 던전으로 직접 이동할 수 있는 하딘의 텔레포트가 추가되어 각종 던전의 최고 층으로 한 번에 이동할 수 있게 조정됐다.
 
또한, 인벤토리 내 아이템 정렬, 기사 스킬 솔리드 캐리지와 카운터 배리어 자동 사용 기능, 군주 위임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이 함께 업데이트되면서 이전보다 편리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한편, 월 1회 구매할 수 있는 상급 용사의 장비 패키지(+7 무기/+4 방어구 세트)와 복귀 유저 패키지 등 신규 패키지가 상점에 추가되기도 했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조상현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