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김택진 엔씨소프트 대표, '리니지M' 100일 기념영상 '깜짝' 출연

작성일 : 2017.10.13

 

 

 

김택진 엔씨소프트 대표가 리니지M 홍보 영상에 깜짝 등장했다.

 

엔씨소프트는 13일 자사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의 홍보영상 '스페셜무비 IV'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한 식당에서 리니지M 게임 내 무기 강화를 시도하는 유저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영상에 등장하는 한 남성은 "꿈에 택진이 형이 나왔거든"이라며 하지말라는 주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강화를 시도한다. 하지만 결과는 강화 실패. 이에 해당 남성은 "김택진, 이 XXX"라는 말을 하며 자리에서 벌떡 일어난다. 이때 식당 한 켠에서 물을 마시고 있던 한 남성이 사레들려 기침을 하는데 이 남성이 바로 김택진 대표다.

 

김택진 대표는 엔씨소프트의 수장으로 회사 전체를 총괄하는 자리에 있다. 이처럼 회사의 대표가 직접 자사 게임의 홍보영상에 등장하는 것은 흔치 않은 일이다.

 

김 대표는 소위 '셀프 디스'를 통한 홍보영상을 선보이면서 이용자들에게도 신선하다는 평을 받았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리니지M 출시 100일을 기념하고,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직접 출연을 결심하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최희욱 기자 chu1829@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희욱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