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넷마블, 포스가 함께한다…‘스타워즈:포스아레나’ 프리퀄 업데이트

작성일 : 2017.08.18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모바일 실시간 대전 게임 '스타워즈:포스아레나(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신규 캐릭터 16종을 추가하는 프리퀄 시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스타워즈 세계관 속 상징적인 캐릭터인 '요다', '아나킨 스카이워커', '그리버스', '다스 몰' 등이 리더 캐릭터로 추가된다. 이와 함께 메이스 원두, 아소카 타노, 건쉽, 공화국 코만도 등 총 16종의 신규 캐릭터가 추가됐다.
 
두 개의 프리퀄 테마 맵인 팰루시아와 우타파우도 1대1 그리고 2대2용으로 추가됐다. 이제 유저 등급별 맵을 지정하고, 신규 등급 진입 시 맵이 오픈되는 방식으로 변경된다.

'아케이드 모드'도 추가됐다. 아케이드 모드는 '드래프트 모드'와 '2:2 팀 대전'으로 나누어져, 다양한 보상을 획득 가능하게끔 구성되어 있으며, 일반 랭크전과 또 다른 재미를 부여한다. 

넷마블은 “이번 프리퀄 업데이트를 통해 '스타워즈:포스아레나'에 스타워즈 세계관 속 상징적인 캐릭터들을 소개할 수 있었다”며 "이용자들이 원하는 스타워즈 캐릭터로 게임을 즐겨주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스타워즈:포스아레나'는 스타워즈 세계관을 대표하는 80종 이상의 캐릭터와 유닛 카드를 제공한다. 앞으로 꾸준한 업데이트를 새로운 콘텐츠가 소개될 예정이다.

'스타워즈:포스아레나' 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함승현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