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hot 검색

실시간 댓글 보기/숨기기

[유머] 힉원쌤이 딸에게 보낸 문자

nlv83 판타지아쪼  |  2019-02-12 15:16  |  조회 4800

 

179432_1549952155.jpg

 

새로고침

댓글 10이미지댓글 숨기기

  • nlv11 MINNA   2019-02-12 15:17
  • 여친이랑 같이 보고 멀 달라는거야? 라고 둘다 황당했던거
  • nlv65 던Lyn   2019-02-12 15:40
  • 머지;; 별이상한여자가다있네
  • nlv109_355861 A.V.A   2019-02-12 15:51
  • 요세도 저런게 있나? 나때는 선생새끼들 대놓고 부모한테

    돈달라고 안주면 니 아들 학교생활 힘들거라고 협박했는데

    그런거 첨 겪어본 부모님은 뭣도 모르고 그 미친년한테

    봉투주고 ㅅㅂ 그당시 30만이면 어마어마한건데

    학원 선생같지도 않은 미친년이 요세도 저런게 있나보네
  • nlv75 나른나르   2019-02-12 15:59
  • 호의를 베풀었으니 고마움의 표시로 애가 해줄 수 잇는 선 안에서 선물 해줄 순 잇지
    가는게있으면 오는게있고. 좋지. 좋은데,
    가르치려 하는거같은데 태도가 너무 경박해서 그 의미가 퇴색돼 전달이 잘 안돼
    그리고 대체 애한테 저런말은 왜 하는거야
    2천원가지고 이런주제 담기엔 사람이 치졸해보이잖아
  • nlv39 반야주점   2019-02-12 17:3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천원에쓰레기년이네
  • nlv96 비장난무   2019-02-12 20:16
  • 저거 후기도 있음 자기는 츄파춥스 정도 생각한거라고 그러던데 ㅅㅂ 2천원 빌려주고 200원짜리 츄파춥스면 10퍼 이자네ㅋㅋㅋ
  • nlv96 비장난무   2019-02-12 20:18
  • nlv96 비장난무   2019-02-12 20:18
  • 후기 ㅋㅋㅋㅋㅋㅋ
  • nlv24 아닌데에   2019-02-13 11:17
  • 예의드립치는 병신들 대부분은 본인들이 예의없는 쌍놈새끼들임
  • nlv125_205456 돌아온한찬수   2019-02-13 12:36
  • 나같으면 내가가르키는애가 차비가없어서 집에못가는 곤란한상황이면 그냥 줄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