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룽투코리아 ‘블레스 이터널’ 4개 인기 스키장 통합 이용권 ‘X4+시즌패스’와 콜라보레이션

작성일 : 2022.10.04

 

[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 이터널’과 4개 인기 스키장 통합 이용권 ‘X4+시즌패스’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주요 내용으로는 2022년 12월1일부터 2023년 2월 28일까지 기간 중 ‘X4+ 시즌패스’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실링, 계약의 수정, 보석 주머니 등이 포함된 20만원 상당의 ‘블레스 이터널’ 특별 쿠폰을 무료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X4+ 시즌패스” 판매 전 룽투코리아가 ‘블레스 이터널’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X4+ 시즌패스’ 5매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지난 8월, 국내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한 ‘블레스 이터널’은 사전예약자 수 100만명을 달성해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으며, 공식 모델로 방송인 조나단(Yiombi Jonathan)을 발탁하여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X4+ 시즌패스’는 10월 4일 야놀자 채널에서 1차 판매가 시작되며, 용평리조트, 하이원 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오크벨리 리조트 등 국내 대표 스키장 4개를 시즌 동안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통합이용권이다. 시즌 패스 구매 시 13세 이하 자녀 대상 시즌패스를 무료로 제공(발급료 별도)하고, 객실∙리프트∙렌탈 등 부대시설 및 서비스 할인혜택도 제공된다. 그리고 오클리, 살로몬, 퓨잡, 에버랜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등 총 20여개 제휴 업체를 통한 할인 혜택도 부여된다.

룽투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블레스 이터널’과 ‘X4+ 시즌패스’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룽투코리아는 블레스 이터널과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